【이지알바】 - 추천 카페알바 업체 일자리

页面信息

作者 Maisie 发布时间23-05-30 08:54 点击39次 评论0件

全文



업종에 따라선 오히려 손님보다 언니가 더 높은 위치에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들은 실질적으로 업종가 아닌 언니를 찾아오는 상황이 많습니다. 그래서 업소 업주 및 운영진 입장에선 언니들 관리에 많은 노력을 기울입니다. 이런 경우 언니가 오히려 업주를 상대로 큰소리 외칠 수 있으며, 운영진이 언니들의 눈치를 보기도 합니다. 만약 언니들이 부당한 대우에 화가 나서 퇴사해버리면 가게 입장에선 손해이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지명이 많은 언니라면 더더욱 그런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겉보기엔 손님이 갑이고 언니가 을인 것 같지만, 실제로는 언니가 갑인 업종도 생각보다 많다고합니다. 뛰어난 아가씨, 소위 에이스가 된다면 업종에서 아가씨를 대하는 처우는 일반 아가씨와는 하늘과 땅 차이이며 이는 결국 자기가 하기 나름인 것으로 해석됩니다.

여자알바 가게은 철저한 실력 위주의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어떤 일을 하더라도 결과에 따라 수당이 달라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쉽게 말해 근무를 많이 하면 많이 벌고, 잘 하면 더 많이 벌 수 있죠. 다만 한 가지 차이점이 있다면, 보통의 일은 일을 잘 하더라도 시장과 업종 평균 임금에서 많이 벗어날 수 없다는 점입니다. 회사 내 위치에 따른 급여 체계까지 있어, 그 규정에서 벗어날 만큼 높은 돈을 벌기 쉽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소득알바는 다르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얼마나 열정을 다해 일하느냐, 얼마나 근무를 잘 하느냐에 따라 페이의 격차가 2~3배 이상 차이나는 일이 다반사입니다. 어떤 언니는 한 달을 풀 츨근해도 수백 만원만 버는데, 다른 언니는 주에 3일 정도만 일하고 수천 만원을 챙기기도 합니다. 이처럼 본인의 실력과 가게에 맞는 자신만의 호감도에 따라 많은 수익을 올리 수 있기 때문에 자신만의 무기를 만들기 위해 부단한 노력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고소득알바는 특별한 사람만 종사할 수 있다?, 혹은 예쁜 사람만 할 수 있다는 것 역시 선입견에 불과합니다. 새벽에 강남 유흥가, 특히 논현동이나 역삼동을 걸어다니면 멋진 드레스나 원피스을 입고 풀 메이크업으로 돋보이는 언니들이 지나가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살제로 보통은 언니들과 전혀 다를게 없습니다. 실제로 업종에서 일하는 언니들이 근무하지 않을 때 화장을 하지 않고 옷도 평범하게 입는다면 대게 몰라볼 수 있을 정도입니다. 그만큼 아가씨라고 해도 여느 일반적인 여성과 크게 다르지 않은, 내 동네 이웃과 같은 언니들이 대부분이라 할 수 있습니다. 외모와 같은 이유로 일하는 것에 망설이는 언니들이라면, 그런 고민 보다는 자신이 어떻게 해야 고객에게 더 인기가 많고 감각있는 프로 정신을 지닐 수 있는지에 더 많은 고민을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업소에 따라 시급과 일급, 월급 등 일당의 형태가 조금씩 다르긴 하지만, 근로 시간 대비 급여는 어떤 일과 비교해도 훨씬 높은 금액인 경우가 많습니다. 못 해도 400~500만 원은 기본이며, 수 천만 원의 수입을 올리는 분들이 대다수입니다. 근면성실하고 열심히 출근하는 언니들 중에는 2,000~3,000만 원을 넘는 분들도 많다고합니다.

여성알바를 하는 또 다른 이유로는 높은 페이과 생계비 말고도 미래를 위한 목돈 마련의 이유도 있다고 합니다. 앞서 설명 하였듯이, 화류계는 그 수명이 길지 않기 때문에 이미 시작한 일로 인해, 일반적인 회사 취업이 아닌, 본인 사업을 하기위한 목돈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을 하는 언니들도 많습니다. 화류계의 근무 가능 나이는 보통 30대 중 후반입니다. 이는 높은 페이의 업종으로 갈 수록 더욱더 짧아지는 추세이며, 손님들의 니즈도 젊은 언니들을 원하다보니 생각보다 일을 할 수 있는 기간이 길다고 할 수 없습니다. 하여, 룸알바를 하다 일정 시간이 지나면 다른 일을 하기 위한 목돈 마련으로 열심히 일하는 언니들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옷가게, 꽃집, 커피숍 등의 미래의 수익원을 위해 힘들어도 참아내며 모으는 이유로 고소득알바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때때로 가게에 따라서 페이가 깔끔하지 않은 경우도 있긴 합니다. 당일 정리를 하지 않거나, 손님들이 비용을 주지 않고 외상으로 처리되어 정산이 딜레이 되는 것이지요. 하지만 이것을 통해 지속적인 사기를 칠 수는 없습니다. 손님에게 술값을 받아내는 것은 부장과 담당자의 역할이고, 합법적인 업무의 대가를 받는 것은 전혀 다른 문제라고 할 수있습니다.

유흥알바에서 열심히 종사하고 계신 언니들이 알려주는 팁! 지금의 현실에서 힘들지 않은 일은 없을 것입니다. 어떤 일을 하여도 나름의 고난은 있기 마련이지요. 화류계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여성알바 중에서 가장 고소득을 올릴 수 있는 업무인 것은 맞지만, 그만큼 다른 업무에서 web site 찾을 수 없는 어려움이 발생합니다. 어떤 일을 하더라도 장점과 단점 있다면, 그것을 제대로 알고 유흥알바를 시작하는 것도 언니들을 위한 조언이라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나름의 고충을 떠안게 되더라도 여자알바를 택하는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봅시다.

评论目录

还没有评论内容